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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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인티드 (이하 “Fashionshare”라 함.)가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Fashionshare와 이용자의 권리,의무,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스마트폰앱,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은 한 준용합니다.

제 2조 (용어)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의 각호에 표기하였고, 아래에 없는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1. FASHIONSHARE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도매회원, 소매회원 또는 기업회우원이 PC, 휴대형 단말기,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FASHIONSHARE가 제공하는 상품,제품 및 정보서비스, SNS 및 그 외 관련된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 : FASHIONSHARE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ID와 PASSWORD를 발급 받았으며 FASHIONSHARE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매/소매/기업회원고객을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3.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FASHIONSHARE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정보: 가입신청자가 FASHIONSHARE로부터 받은 신청양식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한 개인정보를 의미합니다.

5.휴먼회원:회원중 1년이상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자를 말합니다.FASHIONSHARE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며, 다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FASHIONSHARE가 정한 인증절차를 이행하여야 다시 '회원'이 될수 있습니다.

6. ID(고유번호): 회원 식별과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FASHIONSHARE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본 서비스에서는 E-mail 주소를 ID로 사용합니다.

7. PASSWORD(비밀번호):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FASHIONSHARE가 정한 형식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게시물: 회원이 FASHIONSHARE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 일체의 정보를 말합니다.

9. 상품: FASHIONSHARE나 FASHIONSHARE의 도매/소매/기업 회원이 FASHIONSHARE에 가입한 도매/소매/기업 회원들에게 판매하는 상품과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주소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하여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FASHIONSHARE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벌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 거래법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내용을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 내에서나 연결화면으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또는 회원가입)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원할 경우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FASHIONSHARE에 이메일로 알려와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신청에 대한 허락 및 제한)
① FASHIONSHARE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허락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타인의 명의나 정보를 도용한 경우나 사회의 질서를 교란한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영업방해등 부정한 목적 또는 방법으로 이용을 신청했다고 판단되거나,기타 FASHIONSHARE가 정한 이용요건에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5.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자격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FASHIONSHARE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FASHIONSHARE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종류 및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가입,탈퇴 및 회원정보)
① 회원은 FASHIONSHARE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성립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시 등록한 내용에 대해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FASHIONSHARE에게 알려야 합니다.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아래의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FASHIONSHARE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시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입력하거나 가입내용에 정보의 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FASHIONSHARE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등의 대금,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다른 사람의 FASHIONSHARE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반,위협하는 경우.
4,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로 FASHIONSHARE의 운영이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FASHIONSHARE의 운영과 관련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FASHIONSHARE의 명예나 신뢰성을 실추시키는 경우.
나.FASHIONSHARE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폭행,협박,음란행위 및 이에 준하는 행동으로 FASHIONSHARE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FASHIONSHARE를 통하여 상품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사유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이의제기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FASHIONSHARE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실시해서 본인 확인이 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마.이미 가입된 FASHIONSHARE 회원의 개인정보(이름,전화번호,주소 등)와 동일한 경우.
바.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사.동일/유사한 아이디,전화번호,주소 등의 회원정보를 통하여 부정한 사용을 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아.FASHIONSHARE로부터 서비스의 제한,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자.무단으로 FASHIONSHARE의 상품이나 정보를 수집하거나 외부에 유출,제출,게시,이용하여 FASHIONSHARE의 저작권,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⑤ 회원이 ④항에 해당하는 경우 FASHIONSHARE는 회원에게 제공한 혜택과 쿠폰,적립포인트 등을 회수하거나 서비스 이용제한(배송취소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그 정도가 심할 경우 소송을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⑥ 재판매 목적으로 FASHIONSHARE에서 상품 등을 중복구매하는 등 FASHIONSHARE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수 있습니다.
⑦ FASHIONSHARE가 회원자격을 정지,제한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 반복되거나 15일내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① FASHIONSHARE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상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구매계약의 체결을 주업무로 합니다.
② FASHIONSHARE는 상품의 품절,업무상,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알립니다.
③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FASHIONSHARE의 업무상ㆍ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경우 FASHIONSHARE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FASHIONSHARE는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지해야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내용을 제1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지할수 있습니다.
② FASHIONSHARE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제휴업체(BP)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FASHIONSHARE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와 광고를 서비스 화면 또는 게시물과 결합하여 게재하거나 단독으로 전자우편,서신 우편,SMS(M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들 사이에서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정보나 광고를 이용하거나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당사자들의 문제입니다. 만약,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시에는 FASHIONSHARE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게시물에 대한 책임)
① FASHIONSHARE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FASHIONSHARE,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FASHIONSHARE 또는 제3자의 저작권,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FASHIONSHARE가 정한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에 반하는 내용인 경우
6. FASHIONSHAR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게시물의 정보를 외부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행위를 금지하는 사이트에서 URL 정보를 수집하여 게재하는 경우
11.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0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① FASHIONSHARE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FASHIONSHARE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FASHIONSHARE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중 FASHIONSHARE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FASHIONSHARE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보관하거나 기타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 또는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회원은 자신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을 FASHIONSHARE가 국내ㆍ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 포함) 내에서 게시물을 사용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FASHIONSHARE 또는 관계사가 운영하는 본 서비스 및 연동 서비스에 게시물을 복제ㆍ전송ㆍ전시하는 것.
다만, 회원이 게시물의 복제ㆍ전송ㆍ전시에 반대 의견을 E-mail을 통해 관리자에게 통지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 통신사 등에게 게시물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④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공유 등의 기능을 통해 다시 게시된 게시물 및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⑥ FASHIONSHARE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을 하는 경우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 위치를 변경ㆍ이전하거나 사이트간 공유로 하여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게시물의 이전ㆍ변경 또는 공유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1조 (FASHIONSHARE의 의무)
① FASHIONSHARE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FASHIONSHARE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수립ㆍ운영합니다.
③ FASHIONSHARE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FASHIONSHARE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FASHIONSHARE의 고의나 중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FASHIONSHARE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FASHIONSHARE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FASHIONSHARE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FASHIONSHARE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FASHIONSHARE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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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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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①②항을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FASHIONSHARE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FASHIONSHARE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④ 회원은 구매 회원의 구매건에 대한 배송을 구매건 발생 당일 또는 익일내에 처리해야 하며 , FASHIONSHARE는 이를 어긴 회원에게 단계별로 주의-경고-회원자격 취소를 할수 있다.
⑤ ④항의 이유로 인해 구매건이 취소된 경우에는,회원이 이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전자우편이나,SNS,서비스 내에서 FASHIONSHARE에 알려야 하며, 사유가 불분명할 시에는 당해 구매건에 대한 구매금액을 FASHIONSHARE에게 배상해야 한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FASHIONSHARE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FASHIONSHARE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4조 (ID와 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회원은 자신의 ID와 PASSWORD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FASHIONSHARE는 회원 ID의 유출 우려가 있거나, FASHIONSHARE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ID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ID 및 PASSWORD를 타인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타인이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FASHIONSHARE에 통보하고 FASHIONSHARE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5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① FASHIONSHARE는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FASHIONSHARE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③ FASHIONSHARE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당사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④ FASHIONSHARE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FASHIONSHARE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FASHIONSHARE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⑥ FASHIONSHARE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⑦ FASHIONSHARE는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⑧ FASHIONSHARE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 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구매신청)
① FASHIONSHARE 이용자는 FASHIONSHARE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해서 구매를 신청하며,FASHIONSHARE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야 합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방법의 선택

제 17조 (계약의 성립)
① FASHIONSHARE는 제1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FASHIONSHARE의 승낙이 제19조 ①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FASHIONSHARE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8조 (지급방법)
① FASHIONSHARE 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FASHIONSHARE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관련 사이트내 표시한 것 이외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가상계좌 입금
4. 휴대폰 결제
5. 할인쿠폰,상품금액에 해당하는 적립포인트 결제
6.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② FASHIONSHARE는 회원의 대금지급에 법적,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FASHIONSHARE가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등)가 발생하는 경우 , FASHIONSHARE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 수단의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보류 내지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상품구매 이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FASHIONSHARE는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FASHIONSHARE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있고 FASHIONSHARE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21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20조 (상품 등의 공급 및 환급)
① FASHIONSHARE는 이용자와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 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FASHIONSHARE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 때 FASHIONSHARE는 이용자가 상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③ FASHIONSHARE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④ FASHIONSHARE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1조 (청약철회 등)
① FASHIONSHARE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 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하지만 반품시에는 최대한 배송도착때와 비슷하게 상품포장을 해야함)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의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③ 제 2항 제 2호 내지 제 4호의 경우 FASHIONSHARE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시하거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 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 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FASHIONSHARE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FASHIONSHARE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FASHIONSHARE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FASHIONSHARE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FASHIONSHARE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FASHIONSHARE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23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FASHIONSHARE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FASHIONSHARE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FASHIONSHARE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FASHIONSHARE를 면책 시켜야 하며,
FASHIONSHARE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FASHIONSHARE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4조 (면책사항)
① FASHIONSHARE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② FASHIONSHARE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FASHIONSHARE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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